-
→ 서필환 오랜만입니다 늘건안 하시지요
-
담당자의 열정과 관심이 강사를 움직이게한다. 아니 공부하게 한다.
오늘은 경북 영덕군 전 민원담당들의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한마음 워크숍에 특강하려가는 길이다.
2년전 경북 도청 주관 군 민원담당 워크숍에서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강의를 수강하셨던 영덕군 박낙규팀장님이 요청하여 가는 길에 몇가지 칭찬을 하고자 합니다.
두달전 전화한통화를 받았다. 영덕군의 종합민원담당하는데 과거 성공사관학교장 강의를 잊을 수가 없다. 고객만족이 인사 잘하고 친절한것만이 아니다라고 생각하는데 고객 감동을 넘어 가치있는 민원처리 강의를 부탁한다는 것이다.
고객가치를 업그레이드하는 강의를 준비했습니다. 자료를 찾고. 사례를 찾아 영덕으로가는 4시간20분 버스안에서
박낙규팀장님의 열정과 관심이 강사를 공부하게 만든다는 사실을 알게 된 7월19일 비가 억세게 오는 길에
덕분에 공부했습니다.
결론은 아는것보다 실천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명강사서필환 성공사관학교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7월22일 Facebook 이야기 (0) | 2012.07.22 |
---|---|
2012년 7월20일 Facebook 이야기 (0) | 2012.07.20 |
2012년 7월18일 Facebook 이야기 (0) | 2012.07.18 |
2012년 7월16일 Facebook 이야기 (0) | 2012.07.16 |
2012년 7월15일 Facebook 이야기 (0) | 2012.07.15 |